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수수료 없는 웨딩플래너, 신상 웨딩드레스 보장 웨딩 패키지 99특가

  • 2018-06-14 09:48
  • 아시아뉴스통신=박종일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라파엘웨딩(오띠모 웨딩))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압구정동 오띠모 웨딩컨설팅이 수수료 없는 ‘스드메추가비 모두포함  알뜰특가170’와 ‘고급 스드메특가 186’ 두가지 상품을 출시했다.

웨딩박람회 등에 가서 스드메패키지를 계약하고 나면 각종 추가비를 내야 하는데, 업체에 따라 비용이 상이해 예비 신부들이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라파엘웨딩(오띠모 웨딩)은 ‘스드메 추가비 몽땅포함 170 특가’를 선보이고 있다.

40년간 웨딩드레스 만들고 국내 웨딩샵과 스드메업계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라파엘웨딩은 결혼식까지 들어가는 모든 추가비를 받지 않는 정찰제특가를 제공한다. 그 내용으로는 본식 웨딩드레스 신상 보장, 원장급 메이크업 2번,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원판, 스냅, 부케·턱시도, 도우미 2번, 스튜디오사진, 원본CD, 드레스피팅 3벌, 신부헤어부분가발, 티아라, 베일 등이 있으며, 정찰제 스드메 상품의 가격은 이 구성에서 드는 비용을 모두 포한 것이다.

특히 웨딩샵 직거래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도입한 웨딩패키지를 100만 원대에 제공하며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웨딩샵 자체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가격 거품이나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드레스를 직접 만들며 웨딩상담을 진행하는 라파엘웨딩의 경우 신부의 체형과 이미지에 맞게 맞춤급 드레스를 제공한다. 상담을 통해 김 라파엘 대표의 솔직 담백한 디자인 제안도 받을 수 있다. 또 김 라파엘 원장은 예비신부의 스드메상담도 직접 하며 스드메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추가비 없는 스드메특가170’, ‘고급 스드메186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에 안내되어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