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sbs 모닝와이드에도 소개된 고성맛집 ‘부부횟집’

  • 2018-06-14 10:47
  • 아시아뉴스통신=박수정 기자
(사진제공=부부횟집)

여행에 있어서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맛집이다.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은 여행의 퀄리티를 올려주는 것은 물론, 더욱 행복하게 기억에 남길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변함없는 맛으로 언제 와도 추억을 되살려 주는 곳은 더욱 그렇다.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고성맛집 ‘부부횟집’은 이러한 이유로 고성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곳이다. 특히 먹방여행이 성행하고 있어 고성물회로 유명한 이곳을 찾는 경우도 있는데, 부부횟집은 푸짐한 양과 높은 신선도로 알려진 고성횟집이다.

부부횟집의 대표는 “매일매일 잡은 100% 자연산의 신선한 재료만 사용하는 것이 신선도의 비밀.”이라고 밝혔다.

이곳은 부부가 ‘내 자녀에게 먹일 수 있는 당당한 음식점’이라는 포부 아래 시작하게 된 횟집으로, 1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강원도고성맛집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리모델링을 통한 확장 이전을 해, 더욱 깔끔하고 넓은 곳에서 손님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대표 메뉴인 물회는 감칠맛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소면이 무한으로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다. 또 음식을 기다리면서 즐길 수 있는 밑반찬들 역시 부부의 손맛이 닿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지루하지 않다.

한편, 부부횟집은 sbs 모닝와이드에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물회 포장 및 택배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