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천연요소와 천연조미료로 맛을 낸 아산맛집 ‘청지기꽃게장’

  • 2018-06-14 11:12
  • 아시아뉴스통신=이유진 기자
(사진제공=청지기꽃게장)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다. 무엇을 하든 맛있는 음식을 먹고 배가 부른 후에 하는 것이 더 좋다는 의미다. 이처럼 음식을 먹는 건 예부터 굉장히 중요한 일로 여겨졌다. 특히 건강을 위해 힐링을 하고 난 후에는 더욱 맛있는 음식으로 마무리를 하고 싶기 마련이다.

온양온천역맛집으로 알려진 ‘청지기꽃게장’은, 즐거운 물놀이와 온천으로 힐링을 즐기고 난 후, 주린 배를 채우러 오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아산맛집이다.

청지기꽃게장의 인기비결은 항아리에 담긴 비법으로 만든 천연조미료에 있다. 천연효소와 천연조미료로 담근 꽃게장이기 때문이다.

그 맛은 5년 연속 한국외식업종중앙회에서 충청남도지희 표창장을 수여한 데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청지기 온궁 반상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도 증명 가능하다. 또한 관광객은 물론 지역주민들도 많이 방문하여, 아산에서 회식모임장소로 일려진 곳이기도 하다.

청지기꽃게장 대표는 “변함없는 맛을 지켜 온양맛집으로 자리 잡을 수 있던 만큼, 앞으로도 변치 않는 모범음식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지기꽃게장의 대표 메뉴는 ‘간장게장특정식’, ‘양념게장정식’이 있으며 이외에도 전복장정식과 청지기정식(간장게장+생선구이), 떡갈비정식 등이 있다. 점심특선으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세트로 맛볼 수 있으며, 청지기 스페셜 세트메뉴는 간장게장과 꽃게탕이 제공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