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6·13선거 당선소감) 황인홍무주군수당선자, "잘 사는 무주, 활력있는 농업·농촌 만들겠습니다"

사람,자연,가치가 공존하는 품격있는 무주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의료서비스 확대, 복합문화도서관 건립,소통창구 마련, 무주미래팀 운영,지역경제 활성화 5대 현안 우선 해결!

  • 2018-06-14 09:50
  • 아시아뉴스통신=서도연 기자
황인홍 후보가 무주군수로 당선돼 선거캠프에서 지지자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사진제공=홍보팀)

사랑하고 존경하는 무주군민여러분! 군민여러분들의 위대한 선택에 감사를 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무주군수 황인홍 당선자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군민여러분의 힘은 참으로 위대하였습니다. 이번 무주군수 선거의 승리의 요인은 바로 군민여러분들의 위대한 힘과 동력에 힘 입은 소중한 결과였습니다. 서울에서부터 불어오는 민주당의 강력한 바람은 무주군민들의 위대한 힘을 뚫지 못하였습니다. 아니 당연한 결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무주군민들은 정당을 원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무주의 발전을 위하여 오로지 군민만을 바라보면서, 군민의 눈높이에 서서, 무주의 밝은 미래를 건설할 수 있는 능력있고 군민들과 소통하는 적임자를 원하였습니다.
 
사랑하는 무주군민 여러분! 이번 무주군수 선거에서 저에게 보내준 성원과 관심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여러분들께 약속했던 공약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사람, 자연, 가치가 공존하는 품격있는 무주를 무주군민들과 함께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언제나 그러했듯이, 새벽이슬과 함께 시작한 하루, 밤 이슬과 함께 마무리하겠습니다.
 
무주의 밝은 미래를 견인할 의료서비스를 확대하고 복합문화도서관 건립. 소통창구 마련, 무주미래팀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 등 무주의 5대 현안을 우선 해결하겠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백경태 후보님께 위로를 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하여 서로 상생하고 협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오며, 무주의 또 다른 시작을 위하여 열심히 뛰겠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군민여러분 고맙습니다" 라며 당선소감을 밝혔다.
 
2018. 6. 13
 
무주군수 황인홍 당선자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