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영진산업 조립식 앵글 브랜드 스피드랙, KBS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공식 협찬

  • 2018-06-14 11:17
  • 아시아뉴스통신=윤정현 기자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무볼트 조립식 앵글 선반 제조업체 ㈜영진산업은 KBS 2TV 월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자사 제품을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협찬하는 품목은 조립식 앵글 ‘스피드랙’으로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수납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된 무볼트 조립식 앵글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가정, 회사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피드랙은 포스코에서 생산한 강철 프레임으로 제작된 것은 물론, 결속력을 2배로 증대시키는 사각모양으로 연결 부위가 설계되어 산업용의 경우 최대 200kg까지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또한,  스피드랙에서 사용된 철제는 일반 페인트 제품이 아닌 파우더 코팅 방식으로 열처리한 분체도장으로 녹이 잘 슬지 않아 깔끔하게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다.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외에도 스피드랙은 KBS 수목드라마 ‘슈츠’를 비롯해 MBC드라마 미세스캅2와 SBS드라마 리턴, 조작, 용팔이 등 다양한 드라마 협찬과 제47회 'MBC건축박람회'를 포함한 다양한 박람회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소비자에게 ‘무볼트 인테리어 멀티시스템 가구’로써의 면모를 알려왔다.

㈜영진산업 관계자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더 널리 알리는 동시에, 방송을 보시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영진산업의 스피드랙을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금번 ‘너도 인간이니’를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KBS 2TV 월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너도 인간이니?"라고 묻고 싶은 세상에서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의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