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함안군 일자리 박람회’로 일자리 만나러 오세요!

고용노동부와 공동주관으로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총력

  • 2018-06-14 11:18
  • 아시아뉴스통신=최일생 기자
함안군은 오는 20일 군청서 16개 업체 참여해 8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다.(사진제공=함안군청)

경남 함안군은 지역 내 우수 인재들이 겪고 있는 취업난을 해결하기 위해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함안군 일자리 박람회 시즌2’를 개최한다.

고용노동부와 공동주관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구직자에게 좋은 일자리를, 기업에는 맞춤형 인재채용서비스로 우수한 인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된다.

박람회에서는 ㈜성신RST, 태림포장(주) 등 관내 유망 중견·중소기업 16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직종에서 총 8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기업 대표자와 인사담당자의 현장 채용 면접, 직업상담사를 통한 채용 역량(노하우) 강화와 구직상담, 이력서 컨설팅 등 체계적인 맞춤형 취업 서비스가 구직자에게 제공된다.

함안군 일자리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 일자리센터(055-580-2547~8)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업에서는 원하는 인재를 채용하고, 구직자는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취업을 원하는 군민 모두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에서는 고용노동부와 공동으로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함안군 일자리 박람회’를 비롯해 ‘찾아가는 대학교 일자리 상담 카페’,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 등 다양한 일자리 관련 사업을 추진해 군민에게 더 많은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