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 베스트셀러 킨제이/시에라 시리즈 더 프리미엄 출시 예정

  • 2018-06-14 11:23
  • 아시아뉴스통신=서민기 기자
킨제이젤 더 프리미엄 (사진제공=레드컨테이너)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의 베스트셀러인 킨제이와 시에라샤통 시리즈의 더 프리미엄이 출시 된다.

킨제이와 시에라 시리즈는 레드컨테이너 오픈 이후 꾸준히 판매 상품 베스트에 이름을 올릴 만큼 많은 고객들이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두 시리즈는 기존의 성인용품 업계에서 판매되는 마사지젤과 다르게 일반 화장품과 유사한 디자인 및 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사용해본 고객들은 다시 찾는 마성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레드컨테이너 제품 생산을 책임지고 있는 한구용 본부장은 “더 프리미엄 시리즈는 그 동안 일반 시리즈 중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향만을 골라 더 특화된 원료 첨가로 준비 했다”면서 “앞으로 각 제품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제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실제 킨제이 젤 시리즈와 시에라샤통 시리즈의 더 프리미엄 버전은 많은 고객들이 기다리고 있는 상품이기도 하고, 업계 전반에서도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상품이다. 더 프리미엄 시리즈는 6월 말경 레드컨테이너 각 지점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현재 레드컨테이너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속하고 있다. 연인들 사이에서는 레드컨테이너가 이색 데이트코스로 널리 알려진 만큼 주말에 매장을 방문 구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에 대한 창업이나 기타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