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비스포크 맞춤전문점 HK테일러, 정장 및 예복 프로모션 진행 중

  •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 기자
  • 송고시간 2018-06-30 10:3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HK테일러)

디지털 시대에도 여전히 사랑받는 핸드메이드 공정은 기계화 된 시대에 오히려 더 높은 값어치를 지닌다. 장인들의 손끝에서 탄생하는 장신구나 자수, 의류등은 섬세한 디테일을 바탕을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남자정장에서도 핸드메이드 공정, 비스포크 정장을 만나볼 수 있다.

비스포크 공정은 주문과 동시에 개인 패턴이 만들어진다. 기성복에서 대량으로 획일화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제작될 때 비스포크 공정은 고객의 취향, 사이즈 등을 반영한 세상에 단 한 벌뿐인 정장이 완성된다.


이런 정장의 시초는 영국 섀빌로우로 비스포크 정장의 메카라 할 수 있는데 우리나라의 경우 소공동이 바로 비스포크 정장의 메카로 그 명맥을 비스포크 전문점 HK테일러가 이어가고 있다.

HK테일러는 소공동 제작 기술력을 보유한 업체로 목동본점에서 직영 제작소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뛰어난 퀄리티와 합리적인 맞춤가격으로 비스포크 정장의 매력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알리고 있다. 영국 이태리 등 다양한 명품 원단은 물론 자체 제작한 HK패브릭 원단까지 다양한 가격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클래식 비즈니스 정장 또는 맞춤예복으로도 준비할 수 있다.

비스포크 이벤트 외 별도의 고객참여 맞춤예복 풀 패키지, 비즈니스 두벌 이벤트와 화, 수, 목요일 시간별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시간별 혜택이 있기 때문에 얼리버드 이벤트는 다른 이벤트와 중복 진행되지 않는다.


“남자를 가장 멋지게 만들어주는 정장을 HK테일러가 준비한 클래식한 멋이 넘치는 여름 시즌 이벤트를 통해 준비해보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인천송도점, 전주점, 광주 중앙점, 광주 상무점 등 전국 23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이벤트 및 HK테일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