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아웃리거, 2018 트래블에이지 웨스트 웨이브 어워드 수상

  • 2018-07-03 17:43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트래블에이지 웨스트 웨이브 어워드 시상식 모습.(사진제공=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는 2018 트래블에이지 웨스트(TravelAge West) 웨이브 어워드에서 ‘베스트 호텔 체인 인 하와이(Best Hotel Chain in Hawaii)' 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마리나 델리에 위치한 리츠칼튼 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는  '베스트 호텔 브랜드 포 패밀리스 인 하와이(Best Hotel Brand for Families in Hawaii)' 상도 함께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트래블에이지 웨스트(Travelage West)가 주관하는 웨이브 어워드는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시상식으로 호텔, 항공, 크루즈, 여행목적지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를 가려 시상한다. 이 시상식의 목표는 여행사들에게 뛰어난 자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여행업체 파트너들을 선정해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종 후보지였던 힐튼, 하얏트 호텔, 쉐라톤 호텔 및 리조트 등의 글로벌 경쟁 호텔들을 제치고 당당히 하와이 최고의 호텔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션 디(Sean Dee)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수석 부사장 겸 CMO는 “아웃리거 호텔이 하와이에 처음 설립되어 70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최고의 체인 호텔, 그리고 최고의 가족 브랜드로 인정받아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의 여행 사업 파트너들의 투표에 대해 대단히 감사 드리며 아웃리거 브랜드가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