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 웨딩 파빌리온 런칭

  • 2018-07-05 17:13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쥬메이라 비타벨리 웨딩 파빌리온.(사진제공=몰디브관광청)

몰디브관광청은 쥬메이라 비타벨리가 바다 위에서 웨딩 세리머니와 결혼 서약식을 제공하는 오버워터 웨딩 파빌리온을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오버워터 웨딩 파빌리온에서는 커플 취향에 맞는 데코레이션의 주문이 가능하며 웨딩 세리모니, 결혼서약식 등이 진행된다. 웨딩 파빌리온은 리조트의 오버워터 파인 레스토랑 단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피네세(Fenesse), 새로 오픈한 와인 라이브러리 퀴베(Cuvée), 고요한 오버워터 라운지 싸이언(Cyan)을 내려다보고 있다. 이 환상적인 장소는 눈앞에 트인 몰디브의 풍경을 360도 파노라마 뷰를 제공한다.

아밋 쥬메이라 비타벨리 총지배인은 "쥬메이라는 허니무너들의 낭만적인 웨딩을 돕기 위해 바다 위 외딴 모래 언덕과 해변 그리고 심지어 수중 서약식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웨딩 세리모니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쥬메이라 비타벨리의 프라이빗 오션 리트릿(Private Ocean Retreats)은 로프트 스타일의 침실과 바다 위로 설치된 해먹,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 아웃도어 그네 의자 등을 갖춰 낭만적인 휴양을 연출한다.

또한 수상 스포츠 센터, 다이빙 교육, 몰디브 최초의 아이스 링크등이 운영되고 있으며 6개의 레스토랑과 바, 2개의 라운지가 준비돼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