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서구에 써큘레이터 110대 기부

  • 2018-07-10 12:48
  •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한국중부 인천발전본부는 냉풍기 기탁 전달식을 하고 이재현 서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청)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본부장 안천수)가 10일 오전, 인천시 서구청장실에서 올여름 특히 더 더울 것이라는 혹서예보와 함께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건강한 여름나기 써큘레이터 110대를 기부하는 미담을 이어갔다.

이번에 새로 부임한 안천수 인천발전본부장과 임직원, 김정임 인천사회봉사협의회장 및 회원들은 이재현 서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선풍기 써큘레이터 110대 전달식을 가졌으며, 이번에 전달한 써큘레이터는 가정1동, 신현원창동, 석남1~3동 취약계층과 장애인단체, 기독교사회복지관 장애인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특히 이번 써큘레이터 지원은 매년 진행해 오던 어르신 효도 삼계탕 대접 대신에 실질적인 혹서기 대비 차원에서 여름 내내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써큘레이터를 지원하게 된 것.

이번 전달식에서 이재현 서구청장은 “인천발전본부가 지역사회 입주업체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책임을 다하고 있는 모습이 타업체의 귀감이다”면서, “새로 부임한 안천수 인천발전본부장과 인천사회봉사협의회 김정임 회장, 봉사협의회 회원들이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안천수 본부장은 “이재현 서구청장님의 당선과 취임을 축하드린다”면서,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는 지역 입주업체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소통과 봉사활동을 위해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전달식에 참여한 김정임 인천사회봉사협의회 회장은 “해마다 어르신 삼계탕 접대를 진행해 왔는데 1회성 행사라 아쉬웠다”면서, “서구 관내 무더위 취약 계층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는 인천사회봉사협의회와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어르신 생신상 차리기, 김장김치 나눔행사, 온누리 상품권 기탁, 농업인 돕기 행사,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등 지역입주업체로서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