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평택시 '슈퍼오닝'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12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부문서

  • 2018-07-12 16:15
  • 아시아뉴스통신=이석구 기자
12일 경기 평택시(시장 정장선) ‘슈퍼오닝’이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8 국가대표브랜드 대상’농특산물 통합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시장 정장선) ‘슈퍼오닝’이 12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8 국가대표브랜드 대상’농특산물 통합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18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일경제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전통 있는 브랜드 시상식으로 소비자가 선정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슈퍼오닝은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로서 지난 2006년 평택시가 조례를 제정해 농업인, 농협, 평택시가 함께 일구어 낸 명품 브랜드다.
 
시는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된 것은 평택시에서 그동안 꾸준한 마케팅 활동과 품질관리를 통해서 명품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국내 마케팅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현장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추진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또한 슈퍼오닝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공중파 방송 및 대도시의 전광판뿐만 아니라 역사, 버스광고 등 대중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있으며 각종 박람회 참여, 농산물 직거래 장터 개장 등 마케팅도 꾸준하게 추진하고 있으며 슈퍼오닝 브랜드 인지도 향상으로 평택 농산물의 가치 상승을 이끌어 가고 있다는 평가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슈퍼오닝은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을 받았고 GAP 인증시설에서 출하되는 안전하고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우수한 농산물”이라며 “시장이 보증하는 브랜드로서 세계적으로 수출되는 브랜드인 만큼 믿고 구매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