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알고보면 쉬운 중고차 구매, 부산중고차사이트 봉카가 알려주는 안전한 중고차 거래방법

  • 2018-07-12 17:17
  • 아시아뉴스통신=박수정 기자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구매자들은 항상 불안해한다. 아마도 ‘내가 중고차 사기를 당하지 않을까?’라는 생각 때문일 것이다. 중고차 시장이 발전하면서 허위매물 등 각종 중고차 사기 피해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로 인해 중고차 시장에 대한 인식까지 나빠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을 해결하기 위하여 부산중고차사이트 봉카의 강효봉 대표가 안전한 중고차 거래방법에 대해서 공개 했다.

강효봉 대표에 따르면 “안전하게 중고차를 구매하기 위해서 먼저 사고이력을 확인하여야 하고 마음에 드는 중고차를 발견하였다면 판매자에게 차량등록증을 요구하여 해당 차량을 조회하는 것이 좋다. 또한, 딜러와 함께 자동차 외부와 내부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외관의 스크래치나 기타 이상 여부, 타이어 마모 상태와 엔진오일 등 자동차 내부까지 꼼꼼히 체크하여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자칫 쉽게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 침수 흔적인데 침수차량의 경우 눈에 당장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카시트 밑이나 시가잭 등을 꼼꼼히 살펴 침수 흔적을 확인하여야 한다. 아무리 꼼꼼히 살펴보았더라도 직접 주행을 해보아야 그 차의 상태를 알 수 있다. 주행할 때에는 평지, 오르막길, 내리막길 등 크게 3가지 유형의 길에서 테스트해보는 것이 정확하게 차를 파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부분은 바로 가격이기 때문에 여러 곳의 가격을 비교하여 중고차 시세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부산중고차사이트 봉카는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운영을 통하여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 100% 실매물, 다양한 매물소유 등으로 부산 중고차매매단지 중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달성한 업체다.

또한 울산 뿐 만 아니라 부산, 김해, 양산, 밀양 등 다양한 지역에 직접 방문하는 출장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한편 부산중고차매입, 매매 등 궁금한 점은 부산중고차사이트 봉카의 공식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