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가평 'HOT수상레저' 70퍼센트 파격할인 이벤트 실시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7-12 19:08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 = HOT수상레저

장마가 지나고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본격적으로 여름휴가를 만끽하고자 수상레저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국내에서는 청평과 가평 등이 수상레저 인기 명소로 꼽히는 곳인데, 수도권과도 가까이에 있을 뿐 아니라 수심이 깊고 물이 맑아 대표적으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에 HOT 수상레저는 전문 프로 강사가 보트에 탑승해 직접 라이딩을 이끌어 주며 초보자들도 차근차근 배워 나갈 수 있을 뿐 아니라, 물살을 가르며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시원하게 풀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탑승장비, 구명조끼, 수건 등 각종 장비와 수영복을 무료로 대여해주기 때문에 몸만 가지고 찾아가도 다양한 수상레저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대형 워터슬라이드, 디스코보트, 4인땅콩, 뉴밴드윙,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수 있으며 다양한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어, 놀이기구 선택, ATV사륜오토바이, 워터슬라이드, 워터파크, 테이블, 구명자켓, 샤워실, 레저보험, 부대시설 등 취향에 맞게 이용이 가능하며 숙박이 필요하거나 바비큐가 필요한 경우에도 패키지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HOT 수상레저 관계자는 “우리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블록 점프 등 다양한 수상 레저 스포츠를 짜릿하고 즐겁게 그리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전문업체로, 산과 강에 둘러싸인 천연 자연풍경이 아름다워 여름 휴가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으로 단체, 연인, 친구, 가족 등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HOT 수상레저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빠른 상담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