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영양군 정부합동평가 대비 보고회...추진상황 점검

  • 2018-07-12 19:10
  • 아시아뉴스통신=남효선 기자
12일 전종근 경북 영양부군수가 실과단소장이 참석하는 '2019년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추진상황을 점검과 함께 실적 향상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사진제공=영양군)

경북 영양군이 12일 부군수실에서 전종근 부군수 주재로 실과단소장이 참석하는 '2019년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갖고 추진상황을 점검과 함께 실적 향상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금까지의 추진상황을 중간 점검하고, 업무 추진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파악해 대책 마련을 통해 실적 향상 방안을 강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특히 공동대응 지표를 발굴해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한 전 부서의 적극적 협업을 도모하고, 일부 변경된 지표 기준 등을 꼼꼼히 확인하여 정확한 업무 추진 방향을 설정했다.

영양군은 지난 4월 정부합동평가 추진계획 보고회를 시작으로 부군수와 지표 담당자 간 면담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앞으로도 분기별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와 평가담당과 평가지표 담당자의 수시 면담을 통해 적극적인 지표 관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전종근 부군수는 "정부합동평가가 주민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우리가 가진 역량을 집중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정부합동평가는 행정안전부가 국정운영의 효율성과 책임성, 통합성을 확보키 위해 매년 실시하며 올해 초 5대 국정목표 156개 평가지표를 개발·확정한 바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