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인덕원골프연습장 블루골프존아카데미, 여름맞이 특별이벤트

  • 2018-07-12 19:37
  • 아시아뉴스통신=이유진 기자
사진제공 = 블루존아카데미 안양점

요즘 20~30대 직장인들의 가장 핫한 운동은 골프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 퇴근후 스크린골프를 즐기며 다가오는 주말 산뜻한 라운딩을 즐길수있는 운동 골프에 20~30대 직장인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골프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본적인 골프의 동작을 체계적으로 배워야 부상없이 즐겁고 재미있는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블루골프존GDR아카데미는 오전 06시~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많은 직장인들이 출근 전, 출근 후 방문하고 있다.

안양시 인덕원 동편마을에 위치한 블루골프존아카데미 안양점이 2018년 7월 10일 오픈했다.  

인덕원IT밸리, 인덕원역, 평촌역, 과천 등 지역과 가까운 블루골프존아카데미 안양점은 넓은 주차장과 GDR시뮬레이터, KPGA, KLPGA 남녀 7인 프로의 다양한 프로진을 보유하고 있다.

GDR시뮬레이터는 초보부터 상급자까지 연습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연습 시뮬레이터다. 인덕원골프연습장 블루골프존아카데미안양점 관계자는 스윙 동영상뿐만 아니라 클럽별 거리, 방향 등의 데이터가 저장되는 특성상 본인의 스윙을 분석하고 교정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며, 또한 고객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프로들의 초보 1:1맞춤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골프존스크린게임도 무제한 무료이용도 가능하다.

현재 신규오픈 프로모션으로 쌩초보 단기완성 퍼팩트반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모집 중이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