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괌정부관광청, 2018 괌 스터디 팸투어 성료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8-07-13 15:50
  • 뉴스홈 > 국제
괌정부관광청 스터디투어 참가자 단체사진.(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여행사 담당자들을 초청해 ‘2018 괌 스터디 팸 투어’를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스터디 투어는 특별히 29명의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지방 소재 여행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팸투어 기간 내 11개 호텔 인스펙션을 포함해 샌드캐슬, 벨리 오브 라떼, 피쉬아이 마린파크, 사랑의절벽 등 주요 옵션투어 업체와 관광지를 방문해 괌을 직접 경험하고 최신 정보를 습득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가자들은 스터디 투어 기간 중 열린 ‘2018 괌 BBQ 블록 파티’에도 참가해 괌 정통 요리와 하파데이(Hafa Adai) 정신을 체험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괌 BBQ 블록 파티는 현지인, 관광객들은 물론 전 세계의 BBQ 쉐프들이 함께 모여 즐기는 괌 최대 바비큐 축제로 바비큐 요리, 핫도그 빨리 먹기 대회, 라이브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부장은 “이번 스터디 투어는 지방 소재 여행사 실무진들과 괌 현지 파트너들이 소통하고, 괌의 새로운 소식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라며 “지방 수요의 상승세에 맞춰 앞으로도 지방 여행사의 다양한 상품 개발과 모객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