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여성재취업과정 수료식 및 작품전시회 개최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18-07-13 17:4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여성재취업과정 수료식(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II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월용) 7월 12일(목) 산학협력관 1층 대회의실에서 여성재취업과정 「세라믹도자타일제작」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세라믹도자타일제작 과정은 지난 3월 19일부터 7월 12일까지(주5일, 총 480시간) 진행되었으며 도자디자인, 색채이론, 도자형태디자인, 유약과 소성, 도자사, 공간조형도자, 전사디자인, 도자성형, 환경/타일도자, 도예장식기법, 창업시장조사 등에 대한 내용으로 교육이 이루어졌다.

 
여성재취업과정 작품전시회 테이프 것팅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수료식에 김월용 학장이 참석하여 수료생에게 수료증을 직접 전달하고 수료생들에게 축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도전하는 여성의 삶은 아름답다. 여성들만의 강점을 살려 잠재능력을 개발하고 전문기술을 열심히 배우고 앞으로도 사회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매 순간 최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부천 복사골문화센터 2층 전시실에서 과정 수료 후 교육과정에 맞게 완성된 작품을 전시하게 된다. ‘마음이 머무는 곳’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7월 12일~7월 15일 까지 4일간이며 수료생 모두의 작품들이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