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충주학생회관, 여름방학특강 수강생 모집

  •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지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7-15 09:5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신청기간...16일 오전10시부터 충주학생회관 누리집 이용
충주학생회관(관장 박승렬)은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이 보다 알차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방학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은 다양한 교과연계 수업, 창의체험활동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오는 29일부터 8월17일까지 운영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모집대상은 초등학생이며 인원은 20개 강좌에 352명이다. 접수는 오는 16일 오전10시부터 충주학생회관 누리집을 이용하면 된다.

이번 강좌는 ▷독서분야 (WHY? 과학실험실, 웰컴 투 스페이스 월드 등 4개 강좌) ▷학력증진분야 (쿵쿵! 발도장 한국사, 영재큐브수학 등 6개강좌) ▷특기적성분야 (처음 만나는 수채화, 신나고 재밌는 3D 페인팅 등 8개 강좌) ▷진로체험분야 (세상을 바꾸는 적정기술 등 2개 강좌) 등 20개 이다.

또한 단기특강 외에도 ‘비가와요~톡톡톡! 우산놀이’, ‘더위야 가라! 부채만들기’, ‘여름이 통통통! 나만의 비치볼’ 등 당일 참여할 수 있는 일일특강 등도 마련해 충주학생회관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일 특강은 예약 없이 참여가능하다.


충주학생회관 관계자는 “우리가 마련한 즐겁고 다양한 여름방학특강 프로그램이 어린이들에게 알차고 활기찬 여름방학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학생회관 누리집(http://www.cjsh.go.kr) 또는 전화(043-841-895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