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코지마의 제왕 안마의자 카이저 (CMC-1300), 코지마 대표 안마의자로 자리매김

  • [아시아뉴스통신] 현유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7-19 12:06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 코지마 안마의자

73년의 노하우를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안마의 제왕(황제) 의미의 코지마 카이저 안마의자(CMC-1300)가 고급형 안마의자 시장에서 꾸준히 판매되며, 코지마 대표 안마의자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 (CMC-1300)는 오프라인 대형마트 및 온라인, 전시회, 논현 직영샵 에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아 판매량을 높이며, 코지마 대표 안마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지마 카이저(CMC-1300)는 최고급형 4D 안마의자로 마사지 볼이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돌출되어 더욱 정밀한 신체 굴곡 스캔과 깊이 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4D 마사지 볼과 LS형 입체 프레임으로, 역동적인 마사지와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섬세하고 균일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기존 안마의자에서 무릎 마사지와 어깨마사지를 정교하게 받기 어려웠던 점을 보완하여, 4D 마사지 볼로 어깨,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22가지 자동코스를 5개 테마로 분류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 선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터치형 LCD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장착했으며, 고급형 안마의자의 필수요소인 슬라이딩, 무중력기능, 자동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 등 다양한 성능과 음악 감상(AUX) 기능, 양쪽에 위치한 LED 무드등으로 사용자의 편의기능과 감성부분까지 갖춘 최고급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현재 카이저 안마의자 (CMC-1300)을 많은 고객분들이 좋아해 주고 있다. 그에 맞는 각 채널별 행사를 기획중에 있으며,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을 만날수 있게 R&D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토탈 헬스케어 명문기업이 되기 위하여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제품 문의 사항은 코지마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