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제이노블 이미지랩, 글로벌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을 활용한 ‘퍼스널컬러 진단 여행 상품’ 운영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 기자
  • 송고시간 2018-07-19 10:2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제이노블 이미지랩)

노블휴먼브랜드그룹 제이노블이미지랩은 한국에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을 활용한 ‘퍼스널컬러 진단 여행 상품’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영국런던길드가 인준한 대한민국 유일의 이미지마스터 김혜리 원장을 비롯하여 국제인준을 받은 이미지프로단들이 함께하고 있는 제이노블이미지랩은 글로벌시대를 넘어 글로컬시대로 도래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수준 높은 외국어 실력과 체계적인 퍼스널컬러 진단과 이미지컨설팅으로 외국인관광객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이노블이미지랩은 글로벌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퍼스널컬러 진단 여행 상품을 신청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정확한 퍼스널컬러 진단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함께 여행 가이드를 하면서 퍼스널쇼퍼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제이노블이미지랩의 이미지컨설턴트는 미국AICI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와 영국FIPI국제이미지전문가연합회 등 전 세계의 이미지컨설턴트과 많은 교류를 한 경험과 국제세미나, 국제컨퍼런스 참가 및 진행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역량과 글로벌 마인드까지 함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글로벌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제이노블의 퍼스널컬러 진단 여행 상품에 참가한 아일랜드 출신 David Silva 은 “과거 영국에서 이미지컨설팅을 받은 경험이 있어 한국 여행을 온 김에 제이노블이미지랩의 퍼스널컬러 진단 여행 상품에 참가하였는데, 마치 고향에서 진단 받는 느낌이 들었다. 퍼스널쇼퍼서비스를 제공한 이미지컨설턴트의 수준 높은 외국어 구사 능력과 서비스 마인드에 감동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노블휴먼브랜드그룹을 지향하는 제이노블이미지랩은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퍼스널컬러 진단 여행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와 함께하는 원데이클래스, 1일 퍼스널쇼퍼 동행을 통한 여행가이드 서비스 등 휴먼브랜드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