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앙비 매니큐어&칫솔 강좌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 기자
  • 송고시간 2018-07-19 11:4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주)이다)

이번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문화센터 가을학기 강좌에서 지난 학기에 이어 다시 앙비 매니큐어와 칫솔 강좌가 진행된다.

각 문화센터 가을학기 강좌가 7월 19일부터 모집을 시작하는 가운데, 앙비 매니큐어는 이마트 문화센터 52개 지점, 홈플러스 문화센터 7개 지점, 롯데마트 문화센터 8개 지점에서 강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앙비 치약의 경우 홈플러스 문화센터 7개 지점에서 강좌가 열리게 된다.


㈜이다의 앙비 매니큐어는 수성 타입의 안전한 매니큐어로, 유해성분 및 화학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아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간편하게 지울 수 있어 매 시즌 문화센터 강좌에서 뷰티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양치질과 관련된 재미있는 놀이 및 체험이 함께 진행되는 앙비 칫솔 강좌도 아이들의 양치질에 대한 관심을 북돋아주고 올바른 양치질을 유도하는 유익한 강좌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올해 앙비 매니큐어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된 바 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모양의 캐릭터와 함께 우수한 발색력을 가지고 있어 여름 휴가 시즌 및 가을 나들이 시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 뷰티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레드, 옐로우, 핑크펄, 피치, 파스텔블루, 파스텔바이올렛, 파스텔민트, 톡톡베리, 슈마펄 등
9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이번 가을학기 문화센터 강좌에서도 아이들을 대상으로 큰 인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3개 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앙비 매니큐어, 칫솔 강좌는 각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일정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며, 앙비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마미다닷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