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숨쉬는 가발’ 조은모, 본격 휴가철 맞아 썸머 이벤트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 기자
  • 송고시간 2018-07-19 11:18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조은모)

‘숨쉬는 가발’을 추구하는 가발전문기업 조은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썸머이벤트 ‘여름아, 내 헤어를 부탁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철 두피 관리와 탈모예방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성남분당, 평택, 대구 등 가발을 원해 각 지점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조은모의 고품질 가발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첫 번째 이벤트로는 썸머페스티벌 기간 동안 조은모 지점에서 가발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전 품목 30%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남자가발과 여성가발 전문점 조은모의 가발은 불륨감, 헤어스타일링, 스포츠 등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다. 전 제품은 수공업으로 제작된 100% 인모가발이며 나노스킨(0.12mm)을 사용해 만들어진다. 

두 번째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조은모 지점을 방문해 제품 상담을 받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자외선방지 모발코팅 및 두피케어 서비스 1회가 제공되며 탈모예방샴푸 역시 증정한다.


조은모 관계자는 “이번 썸머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통기성과 착용감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조은모의 여름용 가발을 추천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은모의 모든 맞춤가발은 스타일과 모질 등을 선택 후 한 달 정도 수공업을 통해 제작 후 방문 착용하게 된다”며 “맞춤 제작과 착용은 15년 이상 경력의 지점장이 직접 1:1로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숨쉬는 가발’ 조은모는 썸머이벤트 외에도 전 지점 신규 오픈 행사를 진행 중이며 부모님 선물 구매 시에는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