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한국장학진흥원, GTQ∙컴퓨터활용능력 1∙2급 자격증 무료인강 장학지원 이벤트

  • [아시아뉴스통신] 현유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7-19 11:2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한국장학진흥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GTQ?컴퓨터활용능력 1?2급 자격증 교육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GTQ 포토샵 강좌나 컴활 2급 인강을 경제적 부담 없이 이용하길 원하는 사람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 이벤트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GTQ 자격증 1, 2, 3급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인강은 한국생산성본부 1기 스타강사로 꼽히는 최경미 교수가 강의해 전문성이 높고, 기출문제 유형 분석까지 다뤄 독학에 유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컴퓨터 관련 교육 분야에서 실력파 교수로 회자되는 정익종 교수의 컴퓨터활용능력(컴활) 자격증 2급 필기, 실기, 기출문제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며 시험일정에 맞춰 독학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인강은 학원 못지 않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하에 포인트 위주의 족집게식 교육이 진행돼, 필기요약 공부방법으로 학습하면 더욱 좋다는 게 교육원의 설명이다.


한편 본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이 운영하는 100종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과 온라인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장학지원 혜택도 제공받는다. 또한 이곳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