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구의맛집 ‘대양참치’ 건대참치 회식모임장소로 각광받는 이유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 기자
  • 송고시간 2018-07-19 18:4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젊은이의 거리라고 불리는 건대와 구의동 근처는 예부터 여러 먹거리와 놀거리로 유명하다. 그만큼 많은 이들이 찾는 곳답게 커플부터 친구, 가족, 회사 여러 인원수에 맞춰 인테리어 되어있다. 특히 회식이나 모임 시 찾는 경우가 많은데, 분위기를 살리면서 깔끔하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만한 곳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건대맛집 ‘대양참치’는 오랜 기간 변치 않는 맛과 정성으로 구의동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이용되어 오고있다.

대양참치는 10년 동안 한 자리를 지킨 참치전문점이다. KBS 생생정보통에 소개될 정도로 구의역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변치 않는 맛의 비결로 숙성참치회를 꼽을 수 있다. 이곳에서는 세심한 관리를 통해 숙성시킨 맛있는 참치만 사용하고 있다. 그만큼 참치 맛에 자신 있기 때문에 참치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김을 기본으로 제공하지 않는다. 참치 본연의 맛을 해칠 수 있다는 이유다. 대양참치에서는 이런 맛을 제공하기 때문에 참치를 좋아하는 이들은 한 번 방문하고 난 후에는 잊지 않고 다시 찾는다고 전했다.

또 고객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도록 요일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행사로 부담스러울 수 있는 참치를 보다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양참치 대표 이미구씨는 “숙성참치회는 맛이 더 진하고 식감이 좋다. 이런 점에서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것 같다”며 “항상 변치 않는 맛으로 언제와도 처음의 맛을 전할 수 있는 곳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의동맛집 대양참치는 연예인들도 찾는 맛집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5시 30분~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 단,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