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홍콩 디즈니랜드, 신규 마블 어트랙션 선보인다

  • 2018-07-26 15:13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홍콩 디즈니랜드에 들어설 예정인 신규 마블 어트랙션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배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Hong Kong Disneyland Resort)는 신규 마블 어트랙션인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배틀!(Ant-Man and The Wasp: Nano Battle!)’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어트랙션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확장 계획에 따라 새롭게 선보이는 어트랙션으로, 오는 2019년 공식 오픈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신규 어트랙션은 영화 '앤트맨'의 속편 '앤트맨과 와스프'가 개봉 첫 주에만 미화 1억6000만 달러(한화 1800억원) 이상의 수익을 거두며 전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앤트맨과 와스프'는 아시아 지역에서는 첫 편에 비해 49% 이상 상영을 늘렸으며, 여러 지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에서는 지난 24일 기준 누적관객수 50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의 주인공, 배우 폴 러드(Paul Rudd)와 에반젤린 릴리(Evangeline Lily)는 그들의 영화 캐릭터가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 어트랙션에 등장한다는 소식에 기대감을 전했다.

폴 러드는 “어릴적부터 디즈니랜드의 팬이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 앤트맨 테마의 어트랙션이 생긴다니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으며 에반젤린 릴리 또한 “여성 히어로가 마블 영화 타이틀에 등장한다는 것은 굉장히 신나는 일이며, 이 캐릭터를 테마로 한 어트랙션이 생긴다는 것은 더할나위 없는 영광”이라며 설렘을 전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내 스타크 엑스포(Stark Expo)에 위치한 S.H.I.E.L.D의 과학·기술 파빌리온 (S.H.I.E.L.D. Science and Technology Pavilion)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매우 특별한 액션이 준비돼 있다. S.H.I.E.L.D의 최첨단 라이드를 통해 앤트맨과 와스프와 함께 졸라와 하이드라 조직에 맞서 싸우며 히어로들이 펼치는 배틀을 경험하게 된다.

‘앤트맨과 와스프: 나노 배틀!’은 지난 2017년 오픈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최초 마블 테마 어트랙션인 ‘아이언맨 체험(Iron Man Experience)’의 상승세를 지속할 예정이다. ‘아이언맨 체험’은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인기 상위 랭크에 이름을 올리는 등 아시아 지역 전반적으로 관람객들에게 마블 테마는 인기가 높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오는 2023년까지 확장 프로젝트가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마블 테마의 어트랙션을 오픈할 예정이며, 아시아 지역의 수퍼 히어로 체험의 허브로 자리잡고자 한다.

어트랙션 외에도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는 아이언맨과 마블 테마의 기념품, 식음료 등의 테마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테마 호텔을 이용하는 관람객은 아이언맨 테마의 호텔 룸 데코레이션을 신청할 수 있다. 아이언맨 테마의 베드러너, 슬리퍼, 문, 거울 스티커 등의 디테일한 요소들은 디즈니랜드 리조트 호텔에서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