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취업 그리고 힐링 2018 힐링 잡 콘서트 개최

◆ 24일 오후 2시 부산 해운대구 KNN시어터에서

  • 2018-08-09 22:29
  • 아시아뉴스통신=하영국 기자
◆ 취업 그리고 힐링 2018 힐링 잡 콘서트 홍보용 포스터(자료제공=부산시청)


  부산희망리본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정웅현)이 주최하고 부산시와 고용노동부 부산지방고용노동청이 후원하는 ‘2018 힐링 잡(JOB) 콘서트가 오는 24일(금) 부산 해운대구 KNN 시어터에서 개최된다고 9일 밝혔다.


 ‘취업 그리고 힐링’이라는 주제로 청년 구직자들에게 취업특강과 연극 관람으로 힐링시간을 제공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부산지역 내 건강한 취업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부산시, 부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등 관련부서 담당자들이 직접 참관하여 심각한 청년 취업 문제를 공감하고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의욕을 고취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2018 힐링 잡 콘서트는’ 1부 취업의 神과 함께하는 취업특강, 연극관람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지방사립대 + 토익 235점 + 학점 3.2의 초저스펙으로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 기업에 골고루 합격한 취업의 신 박장호 대표의 현실적이고 열정적인 취업특강이 준비되어 있으며, 2부에서는 청년들의 구직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국민연극으로 평가되고 있는‘라이어 2탄 – 그 후 20년’연극관람을 통해 참여자들의 힐링시간을 보장할 것이다.


  아울러 청년층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켜줄 음·식료 이용권 및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취업에 대한 고민, 갈증을 해소시켜줄 상담부스(전문 컨설턴트 배치)가 실시간 운영된다.
 

취업을 희망하는 고등학교, 대학교 졸업예정자 및 청년구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workfare.or.kr)를 통해 선착순 250명에 한하여 사전 접수를 받는다.


oxsan7247@daum.net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