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구미인동맛집 태국요리전문점 푸차이로오 "구미에서도 이국적인 태국요리를 만나요"

  • 2018-08-10 18:14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b 기자
태국요리는 제3세계 에스닉 푸드(Ethnic Food)하면 떠올리는 제1순위로, 이국적인 맛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에 국내에서도 많은 태국음식점들을 찾아 볼 수 있게 됐다. 직접 태국까지 가지 않아도 태국음식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경상북도 구미에 위치한 구미인동맛집 태국요리전문점 푸차이로오는 퓨전 태국요리전문점을 선보이고 있는 구미 맛집이다.

구미 인동에 자리잡은 푸차이로오는 30살의 젊은 쉐프가 진짜 태국음식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푸차이로오 최재문 쉐프는 “태국음식점을 운영하기 전 다양한 형태의 요식업에 접근해 경험을 쌓았다고 한다. 또한 서울 종로, 부산 서면에 위치한 모 태국음식점 수석쉐프로 지점을 이끈바 있으며,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향인 구미에서 진짜 태국음식을 재연하고 있음에 자부심을 느낀다” 라고 전했다.

이어 “흔히 알고 있는 쌀국수, 팟타이 이외에도 정성이 가득 들어간 태국식 음식들로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 입맛을 모두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변함없는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 구미 태국음식 맛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