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대학로 맛집 ‘서양집’, 오붓한 분위기 속 고품격 이탈리아 가정식 즐길 수 있는 곳

  •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 기자
  • 송고시간 2018-08-10 20:2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최근 폭염이 지속되면서 여행보다는 시원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문화생활을 통해 더위를 해소하려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줄 수 있는 맛집 탐방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대학로 맛집을 찾아나서는 이들도 많다.

대학로 데이트 장소이자 혜화역 맛집으로 알려진 서양집은 이탈리아 가정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낸 퓨전 레스토랑이다.

혜화역 맛집 서양집은 소고기는 냉동 포션육 대신 고품질의 냉장원육을 직접 공수해 2주간 냉장 숙성 후 작업하여 마리네드 후 조리한 스테이크를 선보이고 있어,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고 감칠맛이 더해진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호주산 최고등급과 미국산 최고 프라임 등급을 타 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가 높고 풍족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메리트까지 갖췄다.

2인 기준 스테이크 파스타 세트가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방문하기에 적합하며, 파스타와 리조또는 알덴테 상태의 식감을 살려 제공돼 풍미가 더욱 깊다.


한국인 입맛에 맞춘 퓨전 파스타인 불고기크림파스타, 불고기크림리조또, 매생이오일파스타 등 퓨전메뉴가 있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여타 파스타가게와 다르게 이탈리아 요리 부문에서 숙련된 비법과 경력을 갖춘 쉐프들이 파스타의 진정한 맛을 선사하고 있어 품격 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관계자는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 감성의 유럽 가정집 느낌의 인테리어를 배경으로 와인과 수제맥주, 여러 퓨전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장소, 소개팅 장소, 기념일 장소 등으로 선호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