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공인모' 카페, 9급공무원시험 및 경찰시험 일정에 따른 종류별 최신 무료인강 제공

  • 2018-08-10 20:42
  • 아시아뉴스통신=박수정 기자
2년에 한 번씩 치러지는 우정사업본부 우체국 계리직공무원 시험이 지난 7월 21일 실시된 가운데, 2019년에도 채용이 유력하다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수험생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공무원시험 준비는 부담스러운 학원비와 부족한 시험정보, 그리고 9급공무원 시험과목 별 공부방법 등을 몰라 준비 단계부터 낙담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공인모(공무원 인강 추천받고 모인 사람들 카페)는 이런 수험생들을 위해 2018년 역시 9급공무원인강을 9급공무원종류별로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여기에 포함되는 직렬은 사회복지직공무원, 일반행정직공무원, 교육행정직공무원, 우체국계리직공무원, 소방직공무원 등이다.

재능기부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공인모는 ‘강의는 무료, 합격은 필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으며 많은 수험생들이 타 수험생들의 수험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다. 9급공무원 및 경찰공무원시험 강의를 무료로 들어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고 경제적으로도 도움이 된다.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2018년에도 9급공무원인강 및 경찰공무원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게 된 것은 수험생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한 결과”라며, “합격수기 게시판에 더 많은 합격수기가 올라갈 수 있도록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의 무료인강은 강남, 종로, 노량진, 부산, 대전 공무원학원 및 경찰학원에서 강의했던 교수진들의 강의로 이루어져 있으며, 9급공무원뿐만 아니라 2018년 공무원 시험일정과 경찰영어 등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무료인강도 확인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