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수원동탄가구단지 ‘오렌지매트리스’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템퍼ㆍ씰리매트리스를 만나 편안한 수면제공

  • 2018-08-10 22:01
  • 아시아뉴스통신=이유진 기자
사진제공 = 오렌지매트리스
최근 장시간 앉아 근무하는 직장인이나 학생, 서비스 종사자들은 다리나 골반 쪽에 피로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이로 인해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휴식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최근 편안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침대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침대를 선택할 때 침대의 겉모양만 보고 침대를 결정하던 과거와는 달리, 매트리스의 기능성을 살펴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고급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오렌지 매트리스’는 편안한 숙면 해소를 위한 고급 매트리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렌지 매트리스 측은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을 취급하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신혼부부들은 청첩장을 소지하고 방문하면 기존 할인가에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아파트에 입주한 뒤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올린 고객에게는 10% 중복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창고형 할인매장인 오렌지 매트리스는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100~250평대 대형 매장에서 템퍼ㆍ씰리매트리스와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판매 중이며, 직접 누워보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다.

또한 ‘라돈 침대’ 이후 안전에 대한 걱정이 많아지고 있는데 오렌지 매트리스 측은 전 제품에 대해 라돈 측정기로 매트리스를 측정을 실시했다. 측정결과 5Bq/㎥ 미만으로 이는 생활주변 방사선 안전 관리법에 따른 연간 1mSv 초과 금지 이내이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는 수원동탄가구단지, 천안아산가구단지, 하남 본점 등을 운영하고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으로부터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무료배송도 적용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