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5톤지입차 전문 ㈜위드통운 “거주지 관계 없는 직영배차와 매출보장제도로 매출 향상 가능”

  • 2018-08-11 00:00
  • 아시아뉴스통신=박종일 기자
최근 더운 날씨가 잇따르며 5톤지입차 운전 사고가 잦아지고 있다. 날씨의 영향과 더불어 무리한 배차로 인해 지입차주들의 안전이 위협받고 있는 상황이다. 배차시스템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공차시간이 늘어나고 차주들은 체력적인 부담을 떠앉는 경우도 많다. 5톤지입차 일자리가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는 일자리로 알려져 있지만 확실한 일자리 준비 없이는 다양한 문제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

위드통운은 5톤지입차 전문 회사로 거주지에 관계 없는 직영배차시스템과 매출보장제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정해진 노선, 물량을 따라서 운송업무를 하는 것이 아니라 효율적인 배차노선을 맞춤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차주들이 부담 없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차주의 거주지, 실시간 위치, 하차지를 고려해 1:1 맞춤 노선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속 차주들이 공차거리를 최소화하고 유류비 절감 효과까지 얻고 있다. 직영배차시스템은 회사 내부에 배차팀이 따로 배차노선을 관리해야만 효과적으로 운영될 수 있기 때문에 지입차 경험이 풍부한 위드통운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이기도 하다. 위드통운은 전국에 충분한 물량을 확보해 소속 차주들에게 안정적으로 물량을 공급하며 높은 매출 달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배차는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에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위드통운은 직영배차시스템 운영에 힘을 더하고 있다.

직영배차시스템으로 효율적인 배차 및 매출관리를 한다고 해도, 예상할 수 없는 매출 하락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 위드통운은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고자 매출보장제도를 마련했다. 대부분 지입회사에서 차주가 열심히 5톤지입차 운행을 했음에도 매출이 하락되는 경우 매출보장을 약속한다고 말하지만 계약서에 이를 기재하는 경우는 없었다. 위드통운은 업계 최초로 물류계약서에 매출보장내용을 확실하게 명시해 계약을 진행함으로 확실한 보장을 약속했다. 5톤지입차 기준 1,000만원, 14톤 기준 1,100만원을 보장하고 있는데 이 사항은 누구나 계약서로 확인 가능하다. 회사가 차주들과 함께 매출 달성을 위해 노력한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제도로 회사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고 소속 차주들이 열정을 가지고 일 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위드통운은 첫 업무 투입시 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동승해 5톤지입차 현장교육을 돕고 있다. 초보 지입차주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상하차 방법 교육, 지입 노하우 등을 제공하여 5톤지입차에 새롭게 도전하는 예비 차주들의 업무 안정성을 높이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계약 전에 제공되는 무료선탑기회, 무료운전연수 등 위드통운의 다양한 지원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위드통운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언제나 상담가능하다. 주말 및 공휴일에도 내방상담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