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퍼플스 김현중 대표, 서울•부산 현대백화점서 ‘자녀결혼 시키기’ 특강 진행

  • 2018-08-10 11:52
  • 아시아뉴스통신=진정연 기자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김현중 대표(사진출처=퍼플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현대백화점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자녀 결혼이 고민인 부모님 1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혼테크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자녀 결혼 잘 시키는 방법>을 주제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혼인 기피 문제를 완화하고자 결혼 장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며 "자녀가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하고 풍족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결혼 진행 과정 및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먼저 서울에서 진행되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혼테크 강연은 오는 8월 30일(목)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현대백화점 미아점 문화센터 9층 대강의실에서 열리며, 이혼과 재혼의 관한 이야기를 다룬 KBS '사랑과 전쟁' 대표 배우 김덕현과 성혼전문가가 함께 Q&A 시간을 가지며 결혼 고민을 나누어 본다.
 
부산에서는 혼테크 강연뿐만 아니라 '기차와 소나무'로 잘 알려진 7080 가수 이규석의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특강과 함께 부모님 세대 최고의 가수 초대 공연으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소는 현대백화점 부산점 문화센터 9층 7강의실이며, 오는 8월 31일 금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강연을 진행하는 강연자는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한 퍼플스 김현중 대표이사로 결혼중개업체 설립 이후 현재까지 18년 동안 의사, 변호사, 검사 등 전문직 종사자와 정·재계, 대기업, 명문가 자녀들의 성혼을 비밀리에 이뤄오고 있는 VVIP 결혼 전문가이다. , , 등을 비롯해 각종 TV 방송에 출연하여 결혼과 재혼에 관한 조언을 해주는 혼테크 강사 1호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본 강연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사이트 내 가을학기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문화센터 회원이 아닐 경우 해당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무료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강좌별 선착순 마감이며 접수 문의는 각 점포 문화센터 안내데스크 또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