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동탄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전문 MK BED, 수원본점과 함께 킹스다운, 템퍼페딕 신제품 소식 및 할인행사

  •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 기자
  • 송고시간 2018-08-20 15:4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MK BED는 수원가구거리 수원본점과 동탄가구거리에 동탄점에 위치해 있다.

미국매트리스 전문인 동탄가구거리 MK매트리스는 입주, 신혼가구 침대교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행사 및 사은품 증정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두 지점이 함께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힐커, 킹스다운 등 제품에 따라 직구가격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수입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도 다양한 소재, 디자인 제품들을 취급하여 수원시, 용인시, 동탄, 평택등 인근 입주자들을 비롯해 침대가구 교체를 앞둔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전망이다.

최근 독일매트리스 브랜드 힐커 제품이 입고되어 더욱 폭넓은 수입매트리스 쇼핑이 가능해졌다.

라돈으로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이 걱정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동탄가구단지 MK BED는 라돈 아이플러를 설치하여 두눈으로 수치 확인 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게 했다.
MK매트리스 본점은 수원가구거리 시몬스와 에이스침대 사이에 위치해 있다. 동탄점은 동탄2신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두지점의 휴무일이 상이해 미리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관계자는 “침대가구의 경우 직접 체험 해본 뒤 매트리스를 선택 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며 “이번행사로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MK매트리스 이벤트 관련된 내용은 공식블로그 또는 카페, 전시장 내방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