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오라클자바교육센터, 다양한 국비지원무료교육 개발자 양성과정 모집

  •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 기자
  • 송고시간 2018-08-20 17:15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 제공 : 오라클자바교육센터
IT 전문 교육기관인 ‘오라클자바교육센터’가 파이썬과 자바를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 응용 SW 개발자 양성 과정 등 다양한 국비지원무료교육 과정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SW개발 전문 기업 ‘지스펙주식회사’의 부설로 구로디지털단지 내에 위치한 ‘오라클자바교육센터’는 고용노동부로부터 국비지원교육을 인증 받은 IT전문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국비 무료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국내 유수 기업 개발자 출신의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교수진과 협력 기업체의 실무자들이 협의를 통해 실무 현장에 최적화된 단계별 커리큘럼을 개발하여 초보자들도 쉽게 전문가로 성장이 가능하며, 다양한 IT 분야의 우수한 SW 개발자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본 교육의 경우 국비지원을 통한 무료교육으로 진행되며, 매월 최대 416,000원의 훈련장려금이 지원된다. 교육 수료 후에는 오라클자바교육센터가 자체 구축한 취업연계교육 시스템과 150여 개의 연계업체를 통해 자바 SW개발, 어플 개발, 웹 개발, DB시스템 구축 등 자바(java)프로그램 언어기반의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다.

현재 오라클자바교육센터는 파이썬과 자바를 활용한 빅데이터 분석 응용 SW 개발자 양성과정과 .Net 프레임워크 활용 크로스플랫폼 개발자 양성과정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오라클자바교육센터 김창수 대표는 “최근 4차 산업혁명의 영향으로 빅데이터 관련 기업의 전문 개발자 인력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와 맞물려 IT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관심이 많다”며 “전액 국비무료지원을 통한 개발자 취업교육과 더불어 다양한 오라클자바교육센터의 교육과정을 통해 미래를 준비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개발자 취업교육 전문 오라클자바교육센터는 실제 업무현장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용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자바(JAVA) & 파이썬(Python)과정과 최근 4차산업혁명의 가장 큰 이슈이자 미래유망직군으로 손꼽히는 빅데이터(Bigdata) 및 데이터 분석 등을 핵심주제로 선정하여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제 취업 준비생이 취업에 있어 큰 혜택과 지원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