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보툴리눔 유래 성분 코스메틱 메디타임, 더 강력하고 새로워진 보탈EX 앰플 선보여

  • 2018-09-14 17:10
  • 아시아뉴스통신=박종일 기자
2017년 런칭과 동시에 뷰티업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메디타임 보탈리눔 앰플이 1년이 넘는 연구 기간과 개발을 통해 더 강력해진 보탈EX 앰플로 돌아왔다. 9월 중순 새롭게 선보이는 보탈EX 앰플은 전작 대비 함량 업그레이드와 최신 기술력 적용, 최다 임상 테스트 등 사용 즉시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아이큐어㈜만의 역대급 안티에이징 작품이다. 보탈EX 앰플은 제약과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 “더마사이언스 기술”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아이큐어㈜ 연구원들의 개발철학을 담아 진보된 성분과 기술력을 적용하여 보탈리눔 유래성분 코스메틱의 리더로써 다시 한 번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시장 지배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보탈 EX 앰플의 업그레이드된 효능효과는 핵심 성분의 획기적 변화를 통해서도 알 수 있다. TV 쇼핑 최초로 보툴리늄 유래 성분 포함 11종 펩타이드를 동결건조화하였으며 기존 대비 보툴리눔 유래 성분은 5배, 펩타이드성분 함량은 19배 강화하였다. 또한 인체적용시험도 메디타임라인 중 최다임상을 진행하여 더욱 안전한 앰플을 만들기 위해 심열을 기울였다.
특히 동결건조 파우더를 터트려서 함께 사용하는 액상 앰플에는 아이큐어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또 하나의 특수처방이다.  또한 액상 앰플은 우리 피부 구성 물질과 유사한 함량의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추출물 68%와 5대 주요 펩타이드, BL-Fill UP 등 9가지 특허물질을 하나에 배합한 흡수가 빠른 농축액 타입이다. 때문에 단 1회 사용만으로 안면 주름 개선과 리프팅에 즉각적 효과를 발휘하며 2주 이상 사용 시 안티에이징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을 되찾고 손상되었던 피부 장벽이 개선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달 중순 GS홈쇼핑에서 선보일 메디타임 보탈EX 앰플은 그동안 홈쇼핑에서 볼 수 없었던 TV 쇼핑 최초의 동결건조 보툴리늄앰플과 아이큐어 최신 기술력, 독특한 제형, 신선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2년째 메디타임의 모델이자 아이큐어 제품 매니아인 방송인 이지애씨는 보탈EX 앰플 출시 기념 인터뷰를 통해 매년 “메디타임 브랜드가 커가는 모습에 뿌듯함을 느끼며 대표 모델로서 책임감도 점점 커지는 것 같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매디타임의 보탈리늄 앰플(시즌1)은 작년 런칭방송 1시간만에 10억 이상 판매되며 방송이 조기 매진되었고, 출시 6개월 만에 약 136억이 판매되며 수많은 카피 제품을 출연시킨 TV홈쇼핑 보툴리눔 유래 화장품의 원조이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