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캠프밸리 릴렉스밀란쇼파, 1인가구에 적합한 1인쇼파

  • 2018-09-14 17:11
  • 아시아뉴스통신=박수정 기자
간편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는 1인쇼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1인 가구 증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인쇼파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최근 수유의자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제품인 캠프밸리의 릴렉스밀란쇼파도 그 중의 한 제품이다.

본래 캠프밸리는 중국 자체공장에서 텐트 등 캠핑용품을 제조해 전세계에 수출하는 가장 큰 제조공장이었고, 한국에서 처음으로 자체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다. 올해에는 가구 분야로 그 영역을 확대해 처음 출시한 제품이 릴렉스밀란쇼파다.

제품 생산 분야에서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회사가 직접 생산해 인터넷으로만 판매하기 때문에, 품질과 가성비 측면에서는 믿고 구매하셔도 된다고 캠프밸리 관계자는 말한다.

릴렉스밀란쇼파는 본래 1인가구를 위한 1인쇼파로 개발됐지만 편안함과 안락함때문에 수유시에 편하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국민수유의자로 유명해진 제품이기도 하다. 릴렉스쇼파는 편안한 자세에서 휴식이 가능하고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다.

조립과 해체가 간편하고 여러가지 색상 중에서 마음에 드는 색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1인가구에 적당한 1인쇼파로 선호되는 제품이다.

현재 네이버쇼핑 패브릭쇼파 부분 1위를 차지하면서 이벤트 행사로 재구매시 5% 할인행사 진행 중이다.

캠프밸리 관계자는 "1인가구에 인기가 높은 릴렉스밀란쇼파가 추석을 앞두고 편안한 힐링타임을 선물하고자 많이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