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광주 일곡점 사전예약 중

  • 2018-09-14 17:35
  • 아시아뉴스통신=박수정 기자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 측은 광주 일곡점이 사전예약 중이라고 밝혔다.

광주 북구 일곡동에 위치한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는 9월 28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는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광주 일곡점은 입지적 이점을 통해서 이미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많은 문의를 통해 빠른 시간에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기존 독서실과 차별화된 프리미엄급 인테리어와 무인 키오스크를 통한 부담 없는 입출입 및 철저한 출입 통제를 통해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는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16년간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사업을 진행해온 연 매출 130억 임직원 220여 명 규모의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 브랜드다.

학생들에게 제대로 된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더 공부하고 싶은 곳"을 캐치프레이즈로 16년간의 교육 사업 노하우를 집약해 직영 인테리어 시공팀 디자인팀을 통해 블랙 앤 화이트를 브랜드 컬러로 모던한 인테리어와 학습에 최적화된 동선을 구성했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는 탄탄한 교육 회사 본사를 기반으로 꾸준한 소통을 통해 론칭 1년여 만에 전국 20개 지점을 오픈하는 듯 전국 방방곡곡으로 퍼져가고 있다.

자세한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