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부담없는 추석선물을 위한 스킨멜로우 할인 기획전 출시

  • 2018-09-14 18:02
  • 아시아뉴스통신=이유진 기자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어느덧 며칠 남지 않았다. 대형마트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추석선물세트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예약도 받고 있다.

추석 선물 세트를 고르면서 가장 큰 고민은 바로 어떤 선물을 드리면 좋을지가 공통적일 것이다. 하지만 경기침체로 인해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고민이 되며, 각 친지들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맞추기가 여간 쉽지 않다.

보통 명절 선물로 적당한 가격대는 5만원 이하가 부담없다고 조사되었으며, 현금이나 상품권 등이 간편하고 쉽지만 너무 적은 금액은 오히려 민망해보이기 쉽다.

그에 따라 추석 선물세트로 가격부담없는 건강식품이 주목 받고 있다. 건강을 생각하는 건강즙, 종합비타민, 영양제 등의 수요가 많아짐에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스킨멜로우에서는 피부 건강을 위한 스킨멜로우 추석맞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피부 노화에 관심을 늘어나면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뷰티 열풍이 불고 있으며, 피부 건강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에 스킨멜로우의 추석 기획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킨멜로우의 전제품은 피부건강을 생각하여 EWG 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유해성분 및 인공 향료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바스라인 전제품은 모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검사 결과, 피부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바스라인 뿐 아니라 리빙라인인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또한 피부무자극 검사를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현재 스킨멜로우 선물세트는 30%~35% 할인하고 있으며, 각 인기 단품들 또한 25% 이상 할인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