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에듀피디, 조경(산업)기사 및 기능사 ‘더블조경 프로모션’ 선보여

  • 2018-09-14 21:05
  • 아시아뉴스통신=박종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9년 조경(산업)기사 및 조경기능사 자격증 1차 필기, 2차 실기 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더블조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블조경 프로모션’은 조경(산업)기사 및 조경기능사 자격증 1차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하여 전자결제 시 ▲‘기간연장 2배’, 수강기간 내 1차 필기시험 합격 시 ▲‘2차 실기강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합격지원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당해 연도 시험 불합격 시 별도의 추가 수강료 없이 ▲‘30일의 수강기간’을 연장해줌으로써 경제적 부담을 덜고 다시 한 번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할인 및 기간 연장 혜택 외에도 수강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조경(산업)기사 필기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조경(산업)기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국가기술자격시험으로, 정기시험이 연 3회 치러지며, 시험은 필기와 실기로 구분되어 시행된다.

자격소지자는 건설사의 조경 엔지니어링 부서, 학교·아파트·공원 등의 조경 관리 부서, 아파트관리소장, 조경 식재 및 시설물 설치 전문 공사 업체, 9급 조경직공무원, 한국주택공사·한국도로공사와 같은 정부기관 등으로 폭넓게 진출할 수 있다.

올해 제2회 정기(산업)기사 필기시험 현황에 따르면 조경기사 32.35%, 조경산업기사 14.93%의 합격률을 각각 기록해 결코 쉽지 않은 시험 난도를 나타냄에 따라 수험가에서는 출제난도가 높은 조경분야 자격증 취득에 적합한 수험기간을 6개월 정도로 보며 넉넉한 준비를 권장하고 있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조경자격증 시험은 전공분야 특성상 비교적 수험 관련 정보가 부족하고 매 시험마다 다양한 출제 패턴을 보이고 있어 단기합격을 노린다면 독학보다는 인강(인터넷강의)을 활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라며 “조경 전문 교수진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이며 수험생들의 최종 합격 달성을 위해 기간연장을 무상 지원하고 2차 실기강좌 및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에듀피디의 ‘더블조경 프로모션’으로 안정적이고 확실한 합격을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더블조경 프로모션’의 혜택 및 상세 수험정보와 시험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