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건대미용실 24시 탁미연헤어 복구펌, 복구매직, 복구염색 60% 이벤트

  • 2018-09-14 22:00
  • 아시아뉴스통신=홍명희 기자
최근 탈모만큼이나 헤어 손상으로 미용실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 손상된 모발의 경우, 스타일링이 어려울 뿐 아니라 지저분한 이미지로 외모 불만족으로도 이어진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미용실을 찾아 나서지만, 대부분 샵에서는 커트를 권유한다. 커트를 진행하면 손상된 모발은 잘라낼 수 있겠지만 모발이 자라나는데 걸리는 시간이 상당히 소요된다.

이에 복구펌, 복구매직, 복구염색을 진행하는 미용실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과거에는 손상헤어의 해결방법이 커트 뿐이었다면, 복구펌 기술은 잦은 염색이나 파마로 손상된 모발에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가능토록해, 많은 현대인들의 모발 손상 고민을 해결한다.

손상되어 늘어지고 탄력을 잃은 탄 모발, 탈색된 모발은 사실, 화학적 시술이 불가능했다. 이러한 악순환은 끊어내는 복구펌은 상한 머리를 잘라내지 않고도 윤기 나는 모발로 변신시킨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다. 복구펌의 경우 고난이도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으로 쌓인 숙련된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에게 맡길 필요가 있다. 복구펌은 무엇보다 많은 경험이 뒷받침되어야만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오히려 초보자에게 시술을 받았을 경우, 더욱 심한 2차 손상을 입을 수도 있다.

손상헤어 복구에서 더 나아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사하여 강남·잠실·노원·홍대·왕십리·동대문에서도 찾아오는 건대 24시 미용실 탁미연헤어 원장은 “수십년간 복구기술을 연구하고 발전시킨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을 뿐 아니라, 뛰어난 복구 기술을 보유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꼼꼼하고 체계적인 디자이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복구 시술의 경우, 경험이 부족한 시술자에게 맡긴다면 더 극심한 2차 손상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하고 노련한 디자이너를 만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일산·인천·부평·부천·분당·수원에서도 찾아오는 헤어 복구전문샵 탁미연헤어는 손상헤어로 원하는 스타일 변신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복구펌·복구매직·복구염색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네이버 예약과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