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추석맞이 ‘한가위 큰잔치’ 즐겨요” [영상]

[아시아뉴스tv] 22~26일 민속놀이 체험·온라인 이벤트 ‘특별행사 다채’

  • 2018-09-18 18:41
  • 아시아뉴스통신=양현옥 기자


추석 연휴 오전 9시~밤 11시 운영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추석연휴 특별행사 ‘한가위 큰잔치’를 펼친다.

‘한가위 큰잔치’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 연휴 동안 민속놀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온라인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채워진다.

상부정류장인 송도스카이파크 파크스퀘어 광장에서는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5종을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은 인형탈을 입은 전통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전통 캐릭터 퍼레이드’를 관람하며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한가위 큰잔치 메인행사로 진행되는 ‘민속놀이 고수와의 한판대결’에서는 사또와 포졸로 분장한 민속놀이 고수들이 등장해 관람객들과 대결을 펼치기도 한다. 대결에서 이기면 전통과자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지난 설 연휴에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상부정류장인 송도스카이파크 파크스퀘어 광장에서 방문객들이 인형탈을 입은 전통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다./아시아뉴스tv


이밖에도 페이스북을 통한 낱말퀴즈와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추석을 연상하는 낱말퀴즈와 명절 분위기를 인증사진을 통해 SNS에 생생하게 중계한 참여자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케이블카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선물이 증정된다.

한편 추석 연휴 기간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된다. 단, 26일은 밤 10시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편집 정종욱 기자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