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원주맛집 ‘게먹고회먹고’, 직접 주문진에서 조업한 싱싱한 홍게를 원 없이 맛볼 수 있어

  •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 기자
  • 송고시간 2018-09-23 12: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며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날씨가 왔다. 이에 주말을 통해 수도권근교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수도권에서 약 2시간가량 거리에 위치한 강원도 원주는 다양한 볼거리로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대표적인 원주 가볼만한 곳으로는 원주 8경이 있다. 제1경 룡사, 제2경 강원감영, 제3경 상원사, 제4경 치악산 비로봉, 제5경 간현관광지, 제6경 영원산성, 제7경 원주 용소막성당, 제8경 미륵산 미륵불상 (주포리 미륵불)이 있으며 이외에 소금산 출렁다리도 TV매체에 여러번 다뤄지며 유명세를 탄 곳으로 200M로 국내 최장 산악보도교다. 더불어 걸을 때 마다 출렁거려 아찔한 스릴감을 느끼게 해준다.


다양한 관광지를 관람한 후 굶주린 배를 채우고자 원주맛집을 알아볼 때 안성맞춤인 곳이 있다. 바로 ‘게먹고회먹고’라는 곳이다. KBS생생정보 197회, SBS생방송 투데이 2003회에 방영된 적이 있는 곳이며 선주가 직판으로 운영하는 곳으로 주문진에서 직접 조업한 싱싱하고 큼지막한 홍게를 중간 유통과정없이 가져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사이드메뉴로 게라면, 게딱지볶음밥, 새우튀김, 물회로 메뉴선택의 즐거움도 주고 있다.


한편 소금산맛집 ‘게먹고회먹고’관계자는 “입구에서 운영하는 오뎅바에서 진행하는 모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SNS에 해시태그해서 올릴 경우 5%할인과 네이버를 통한 예약 시 5%할인을 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예약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