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루모스침대, 연휴 미국수입매트리스 ‘씰리,템퍼,스턴스앤포스터’ 최저가보상 및 증정이벤트

  •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 기자
  • 송고시간 2018-09-23 13: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루모스침대는 이번 연휴기간 동안 매트리스 직구 전 제품인 씰리와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의 주요 품목에 대해 전국 최저가 이벤트를 적용하는 한편 그 외 여러 브랜드들에도 추가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루모스침대에 따르면 특히 유해물질 논란에서 자유로울 뿐 아니라 그간 프리미엄 사양의 매트리스로서 고가에 책정되어 대중적인 보급이 어려웠던 브랜드인 스턴스앤포스터에 대해 해외 직구 대비 최고 35%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토록 금번 최저가보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턴스앤포스터는 국내에도 최근 제품의 품질력이 알려지면서 보다 나은 수면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는 브랜드로,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져 체험을 원하는 수요가 날로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때문에 루모스침대는 스턴스앤포스터의 라인별 물량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운영비 절감 등을 통해 가격적인 경쟁력도 높이고 있다.


루모스침대는 현지 매트리스 공장을 직접 방문하여 품질 및 생산과정을 확인하고 직수입하는 직거래 방식을 통해 보다 저렴한 공급이 가능한 운영방식과 함께 매트리스 전문가를 양성하는 투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전문성을 제공하여 혼수 및 신혼침대 구매 고객들에게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굿드림, 썰타, 크라운쥬얼, 크루프트 등에도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사은품인 호텔 침구류도 증정하며 만족도를 올리고 있다. 지난 2017년에는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의 영예를 거머쥐기도 했다.


루모스침대 관계자는 “고객 마케팅에 힘을 쏟으며 책임감 있는 A/S를 통해 기업신뢰도도 높여가고 있어 향후 발전의 상승세가 더 이뤄질 것이며 이번과 같은 파격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루모스침대는 연휴 기간 동안 24일 추석 당일만 휴무이고 나머지 연휴는 정상근무를 하며, 이번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최저가 보상과 호텔침구류 증정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모스침대 일산과 성남 본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