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무료분양이벤트 진행 중인 미유펫애견샵에서 부산, 광주, 전주, 천안 가을 최대할인 80% 선보여

  •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 기자
  • 송고시간 2018-09-23 13: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1인가구의 증가와, 반려동물의 대한 사람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강아지, 고양이분양 전문 업체도 함께 늘어나고있다. 그중에서도 유명한 분양 전문업체 부산 애견분양 미유펫이 애견인, 애묘인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원하는 애견인과 애묘인에게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을 실현시켜주고 있으며, 부산 애견샵 미유펫을 통해 분양을 받은 고객에게는 평생사후관리시스템 권한을 주고 있다.

애견분양 애묘분양 전문 미유펫은에서는 토이푸들, 비숑프리제, 시바이누(시바견), 프렌치불독 등 다양한 견종을 입양할 수가 있고 스핑크스, 메인쿤, 셀커크렉스, 뱅갈 등 다양한 묘종과 희귀묘의 입양도 가능하다.

전지역 우선순위 멀티펫샵 미유펫은 부산, 청주, 광주, 울산, 천안, 대구, 진주, 인천, 전주, 창원, 대전 등 9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으며 마산, 진해, 통영, 거제도, 밀양에도 체인점을 오픈 예정이다.

동물병원과 함께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높은 가격대에 부담감을 느끼는 고객에게 저렴한 분양가 이벤트를 자주 하고 있으며 부산본점을 포함한 9개의 프렌차이즈 보유로 다양한 지역에서 견종, 묘종 분양을 할 수가 있다.

동물병원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부산 애견분양 미유펫은 365일 상담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카페를 통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사전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