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 가구박람회 완판기념 가구 60%~ 초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9-23 15: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베이커샵’은 최근 1년에 한번 열리는 고양시 가구박람회에서 제품들을 완판하며 성공적으로 가구박람회를 마쳤다. 이에 완판기념 가구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모리폼, 라텍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소재의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썰타 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 나이트 세라피, 스턴스앤포스터 등 고가에서부터 중저가까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소파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60% 이상의 할인된 금액으로 고급매트리스와 화장대, 거울, 4인 식탁세트, TV 거실장세트, 패브릭 4인 소파를 묶음패키지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베이커샵’의 대표상품으로는 최근 인기를 얻는 리클라이너 소파를 꼽을 수 있는데 검증된 가전 부품들 및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자체 제작한 상품으로 알려졌으며 외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소재 에어 레더를 사용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우수한 통기성과 뛰어난 방수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집 먼지 진드기나 곰팡이가 서식할 수 없고 가죽관리가 쉽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인 구조의 설계로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하며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기능과 원터치로 자동각도조절이 가능한 원버튼 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편리한 수납공간과 컵홀더, USB단자까지 포함시켜 휴대폰충전 및 가전제품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편의에 맞춘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