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메이두라이프(MEIDULIFE)’, 환절기와 명절 선물을 위한 피부 보습 패키지 이벤트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 기자
  • 송고시간 2018-09-23 15: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 SB미디어><촬영 남대원,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모델 박은별>

기초보습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뷰티 브랜드 ‘메이두라이프(MEIDULIFE)’가 환절기 보습과 추석을 맞아 홈페이지 ‘다다익선’ 패키지를 특가 할인을 진행 중이다.

소중한 피부를 수분으로 채워줄 수분보습과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메이두라이프’가 선보이고 있는 ‘다다익선’ 이벤트는 두 종류의 제품을 패키지로 묶어서 판매하고 있으며, 최대 50%까지의 할인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이다.


메이두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이번 패키지 행사는 메이두라이프의 대표적인 피부보습 제품인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팩’ 10장들이 2개를 묶은 ‘극강물광팩’ 패키지, ‘진생베리 산소버블 클렌징’ 폼과 ‘앰플 페이셜 마스크’팩을 함깨 구입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스킨에너지 부스터’ 패키지, ‘진생베리 하이드레이팅 리치크림’과 ‘앰플 페이셜 마스크팩’을 결합한 ‘피부나이 리턴’ 패키지 등이 있다.

또한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와 함께 핑크솔트로 만들어지는 ‘셀로제 수딩 페이셜 마스크’를 1:2의 비율로 조합한 ‘수부지 완전 정복’ 패키지와 ‘셀로제 수딩 페이셜 마스크’를 40매 패키지로 묶은 ‘진정 보습 시너지업’ 패키지도 함께 판매 중이다.

‘메이두라이프’가 선보이는 마스크팩, 크림, 클렌징 제품은 4년근 인삼에서 한번 열리는 인삼열매의 사포닌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의 수분 공급과 혈액 순환을 돕고, 피부를 재생시키는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하여 환절기 피부보습과 주름제거, 미백에 효과적이다. 또한 환절기와 함께 찾아온 명절 선물로도 인기를 얻어 연휴 선물에 대한 고정 관념을 바꾸는 화장품 선물세트로 주목 받고 있다.


관계자는 “9월 한달 간 진행 되는 이번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명절 제사를 위해 수고한 가족들의 피부 보호와 재생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