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템퍼매트리스판매점 리젠시가구, 일산 가구단지 단독 수입매트리스 & 신혼집인테리어가구 공동구매 행사

  • [아시아뉴스통신] 권유찬 기자
  • 송고시간 2018-09-24 10: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리젠시가구)

일산과 운정신도시 운정지구에는 9월과 10월에도 많은 신축아파트 입주를 준비하고 있다. 탄현푸르지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가 10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운정 힐스테이트, 운정 센트럴 푸르지오,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롯데캐슬파크타운2차까지 현재까지 진행 중이다.

일산 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인 리젠시가구는 9월과 10월 입주 시즌을 위해 그리고 추석 연휴 기간 중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수입 매트리스와 신혼집인테리어가구로 적합한 입주가구, 신혼 혼수가구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뿐만 아니라 인천, 어정, 마석, 고양, 용인 가구단지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결혼 시즌과 입주 시즌인 9월과 10월을 준비하고 있다. 일산 리젠시가구는 가을 시즌을 위해 새롭게 입고한 북유럽원목가구 세트로 구성된 신혼가구와 수입매트리스로 유명한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슬립279 브랜드를 공동구매 할인 행사로 패키지 구매 시 최대 50%가지 할인 혜택을 받으며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 공식 브랜드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혼수품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템퍼매트리스와 템퍼모션베드까지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일반적인 가구매장의 경우 특정 상품과 디자인 그리고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가 선택을 하는 데 많은 부족함이 있다. 일산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는 신혼가구전문 매장에서 원목가구와 친환경가구, 모던가구, 디자인가구 등 다양한 디자인의 세트 상품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에서는 미국 브랜드 상품을 비교 체험이 가능하고 템퍼 매트리스 브랜드 매장에서 매트리스와 악세서리까지 직접 확인이 가능한 가구 멀티매장이다.


리젠시 관계자는 “일부 상품과 브랜드를 제외하고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제작하고 자체 수입과 자체 제작을 통해 좋은 품질의 가구와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대로 공급하고 있는 가구 매장이다. 9월과 10월 추석 연휴를 이용해 가구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수입매트리스와 신혼집인테리어가구 공동구매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신상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