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경록, 추석 기념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특별 할인 이벤트’ 펼쳐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9-24 10: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해 약 8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경록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는 수강기간이나 개인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 전과목강좌반, 1차합격반, 2차합격반, 3사 명품 평생회원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가운데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합격보장반’, 등록 시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 가능한 ‘전과목합격반’은 구성이 좋고 가성비가 우수해 수강생 만족도가 특히 높다.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전과목합격반의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직접 시험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룬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로 제작돼, 정답률이 높고 학습량은 최소화되어 있다.

교재의 경우 학습자가 자연스럽게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차별화돼 있다. 이에 인강과 교재 모두 높은 학습효율을 자랑하며, 반복학습할 경우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 패키지 수강생은 노후대비를 위한 부동산 자격증을 공부하기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임대관리사 과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임대관리사는 정년 없이 꾸준한 수익창출이 가능한 직업이며, 임대주택등록 활성화로 관련 인재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밖에도 경록은 위 패키지 수강생에게 학습 취약 부분을 파악하기 용이한 학습모드와 정답률 높은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가 무제한으로 지원되는 IT 학습센터 이용권, 언제 어디서든 경록 교재를 간편하게 볼 수 있는 교재 E북 등 추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추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정답률 확인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