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바닥부터 새로 설계한 차세대 블록체인 로커스(LOCUS)체인 BI-BOX거래소 상장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이유신 기자
  • 송고시간 2018-09-26 10:40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25일 BI-BOX거래소 17시 상장
로커스 체인 포스트(자료제공:볼륨 테크날리지)

볼륨 테크날로지는 바닥부터 새로 설계한 차세대 블록체인 로커스(LOCUS)체인을 BI-BOX거래소에 오늘 17시에 상장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BI-BOX거래소는 세계 10위 안에 들어 있는 거래소로서 85개 코인을 235개 마켓에서 거래하는 대형 거래소 이며, BI-BOX거래소에서 오늘 12시부터 로커스체인 이동이 가능하며 상장되고 난 이후부터 거래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볼륨 테크날리지에서 개발한 LOCUS Chain은 blockchain과 blockless 기반의 Dirdcted Acyclic Graph(DAG)시스템에서 분산된 암호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수준의 보안을 확보하는 동시에 가장 빠른 속도를 구현되고,  암호화폐를 비롯하여 모든 blockchain Business에서 독보적인 기술이다.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변화는 금융 뿐만 아니라, 의료, IoT, 리테일, 운송, 온라인 서비스 등 전 산업에 걸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Bloom Technology는 20년 이상의 IT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가장 진보된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스마트 시티, 전자 정부 시스템 구축 등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설팅에 참여하여 최상의 결과물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로커스 체인은 저전력 + 저발열의 전용 Mining Board를 제공 하며, 기존의 Mining S/W 대비 20~30%의 고효율의 Mining S/W를 제공 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약 10여년부터 존재해왔으나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열광하게 된지는 불과 1년 남짓 이며, 하지만 이미 10년전부터 게임엔진에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하였고 이 기술이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이 되리라는것을 직감하였고, 이에 현실세계와는 멀리 있을것 같은 블록체인 기술을 실생활에 접목시키고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기술로 한단계 더 발전 시키고자 하며, 이를 위해
블룸테크놀로지의 Block Chain 기술 혁신 이제 시작 시작 될 것이라고 볼륨 테크날리지는 밝혔다.

기술 혁신의 선두주자가 될 체인이 로커스체인이 될 것이라고 볼륨 테크날리지는 25일 밝혔다.